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유학, 어학연수 박람회! 다음달 코엑스에서 열려…

많은 젊은이들이 영어권국가로 향하고 있다. 어학연수와 해외취업, 인턴쉽 등으로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얻기 위해서이다.

특히 어려운 경제난 속에서 취업이 만만치 않은 시점에서 일자리와 함께 영어실력의 스펙을 쌓을 수 있는 곳으로는 호주만한 곳이 없다. 복지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호주는 자원에 비해 일손이 부족해 해외인력을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취업과 영어의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방책으로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 어학연수 그리고 해외 인턴쉽 및 해외 취업을 선호하고 있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단일국가 최대규모의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가 호주유학, 호주이민, 호주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의 성공 필승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최근 호주환율이 지난 3년간을 기준으로 최저점을 찍는 하락세 돌아서 유학비용이 부담스러웠던 학부모들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유학이 가능한 호주로 눈을 돌리는 추세이다.

호주유학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호주유학박람회가 오는2월 14일과 15일(토, 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2월 28일(토) 부산 롯데호텔에서 열리게 된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교육부에서 공식 인증하는 호주유학 스페셜리스트들이 현지학교들을 도와 참가 학생들과 무료 상담을 진행하며, 호주대학교, 호주어학연수학교 관계자, 필리핀어학연수 학교 관계자들과 유학선배들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맞춤 컨설팅이 제공되기 때문에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 및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호주유학박람회의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박람회 참석자가 수속을 할 경우 비자대행 및 유학수속비 모두 면제된다. 또한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는 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을 무료로 대행해 줄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자 중 유학수속을 한 경우에는 호주항공권을 무료 제공한다. 그 이외에도 다양한 장학혜택이 주어지며, 사전 예약자 중 당일 참석자에 한하여 경품 행사도 이루어 진다.

박람회는 100% 무료로 진행이 되며 신청은 박람회 홈페이지(http://www.uhakevent.com)를 통해 간편하게 등록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