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상의 모든 자식과 아버지들을 위로할 일갑의 음원, ‘어린 아버지’ 발매

당신은 아버지에 대해 어떠한 인상을 가지고 있는가? 혹 늘 바쁜 존재나 가족에게 무관심한 존재, 대하기 어려운 존재는 아닌가?

가정의 경제를 책임져야 한다는 가장의 무게와 책임감 탓에 가정 밖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우리의 아버지들은 그로 인해 오히려 가정에 소홀하다는 인상을 주기도 한다. 그러다 보니 자식들은 ‘아버지는 우리에게 무관심하다’는 오해를 하게 되고 관계는 더욱 악화되곤 한다.

그러나 이 세상 어디에도 아버지만큼 든든히 우리를 응원하는 존재는 없다. 화제의음원 ‘어린 아버지’를 발표한 아티스트 일갑은 “나 역시도 어린 시절 아버지를 어려워했었다. 그러나 내가 힘든 일을 겪고 있었던 어느 날, 아버지께서 ‘겨울은 반드시 때가 되면 따뜻한 봄을 내어주듯이 인생도 그러하다’고 말씀하시며 ‘힘든 지금을 참고 견디면 곧 포근한 봄날이 올 것’이라고 용기를 준 적이 있다”고 전했다.

일갑은 “어머니와는 또 다른 묵묵하고 묵직한 응원을 보내주시던 아버지가 그립다”며, “많은 이들이 음원 ‘어린 아버지’를 통해 놓치고 있는 현재의 행복을 더욱 소중히 여기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음원 ‘어린 아버지’는 음악나라 양동옥 프로젝트와 공동작업을 통해 탄생했으며, 이에 보컬 레아의 천상의 목소리가 더해져 보다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어린 아버지’를 포함한 아티스트 일갑의 다양한 음원 ‘나는 외친다’, ‘체인지’, ‘영영평화’, ‘말기 정신암’, ‘고마워요’, ‘평화로 가는길’, ‘소리쳐’, ‘어머니비’ 등은 멜론, 소리바다, 벅스, 몽키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