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크하얏트부산 프로모션, 겨울철 건강·피부미용 한번에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이 1월부터 2월까지 두달간 신선한 신선한 딸기를 테마로 한 다양한 요리와 음료, 디저트 메뉴를 모든 레스토랑 및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하고 항산화작용이 뛰어나 건강 및 피부 미용에 매우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이번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에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마련했다. 다이닝룸에서는 산 다니엘레 햄, 노란 토마토 콩피, 베이비 아루굴라와 신선한 딸기를 곁들인 샐러드 메뉴와 쿠스쿠스, 마스카포네 치즈와 상큼한 딸기 드레싱을 곁들인 연어 그래블랙스 메뉴를 선보인다. 


리빙룸은 딸기 식초에 오랜 시간 조리해 신선한 향을 담은 삼겹살찜과 반 건조한 딸기를 곁들인 참새우 요리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딸기 밀푀유, 딸기 다쿠아즈, 로스트한 딸기를 곁들인 헤이즐넛 파리 브레스트 등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디저트 3종은 다이닝룸과 리빙룸, 파티세리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리빙룸 바는 신선한 딸기를 이용해 만든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모히또 칵테일을 준비했다. 호텔의 입구에 위치한 패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딸기와 샴페인 젤리 트라이플, 딸기 & 녹차 에클레어, 딸기 쇼트케이크와 딸기가 곁들여진 초콜렛 헤븐 케이크가 제공된다.

딸기를 주제로 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이번 스토로베리 프로모션은 1월 1일부터 2 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다이닝룸은 단품 2만 6000원부터, 리빙룸은 단품 2만 5000원부터, 리빙룸 바의 칵테일은 각 1만 8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051-990-1300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