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5학년도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컨벤션학과 신/편입생 모집

국내 의료산업의 발달로 국내의 외국 환자들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의료서비스와 관광이 접목된 분야인 의료관광관련 학과, 즉 국제의료관광학과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제의료관광 코네이터에 걸맞는 인성과 적성위주의 100% 면접전형으로 합격생을 선발하고 있는 경기대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학부 국제의료관광컨벤션학과가 화제가 되고 있다. 입학을 준비하는 예비신입생은 물론 병원, 의원 등 동종업계에서 종사하는 직장인들까지 배움의 의지를 갖고 신입생과 편입생으로 도전하고 있다고 한다.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는 의료관광산업의 전문 인력으로 병원 및 의료기관에서 다양한 의료서비스와 관광을 연계한 프로그램 기획, 진행 및 외국인 의료관광객의 입국에서 출국까지 환송업무, 진료서비스, 요양, 관광, 보험, 국제의료관광컨벤션, 의료기술 해외유치 등 모든 의료관광관련 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문가로 국내외 메디컬센터, 종합병원, 개인의원, 의료컨설팅, 의료통역사, 국제의료관광회의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컨벤션학과는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학사학위로 관광경영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관광학개론, 관광마케팅, 국제관광론 등 관광의 이론과 실무, 의학용어, 의료법, 의료관광마케팅, 병원실무 등 의료분야의 이론과 실무, 의료관광영어, 의료관광일어, 의료관광중국어 등 외국어 습득으로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고등학교 졸업자, 전문학사 졸업자 등 다양하게 신입, 편입 지원이 가능하며, 수능내신과 무관하게 인성, 적성 위주의 100% 면접을 통해 합격생이 선발되며 다양한 장학제도, 취업대비 어학중점교육, 의료 실습 등 다양한 특혜가 주어진다. 또한 졸업 후 대학원 진학은 물론 산학협력 병원, 의원 등 다양한 진로결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2015학년도 모집기간은 지난 11월 20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오는 12월 29일까지로 온라인 원서접수 후 면접을 통해 합격여부가 정해진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kgu-isi.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