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동완, 연말 추가 공연 확정…오는 12월 31일 단독콘서트 'Starlight' 개최
남성그룹 신화 김동완이 연말 추가 공연을 확정지었다.

김동완은 오는 12월 31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연말 콘서트 '스타라이트(Starlight)'를 개최, 팬들과 한 해를 마무리 짓는다.


지난 20일 미니 콘서트 '히(He)'를 개최하며 솔로가수로서 6년 만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히_선샤인(He_Sunshine)'을 최초로 공개하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김동완은 올 연말 더욱 많은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연말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특히 김동완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지난 20일 악스홀에서 개최된 미니 콘서트 'He'에 함께 하지 못했던 팬들의 추가 공연 문의 요청이 쇄도, 이 같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연말에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씨아이ENT측은 "김동완이 오는 12월 31일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뜻 깊은 연말 마무리를 함께 한다. 앞서 미니 콘서트에서 소규모의 팬들과 단란하고 따뜻한 공연을 펼쳤다면 이번 연말 콘서트는 보다 화려한 무대 구성으로 더욱 많은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올 연말 개최되는 김동완 단독 콘서트에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동완 연말 콘서트 'Starlight'는 오는 12월 1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