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명품 맞춤수트 ‘라비첸토’, 브랜드 론칭ㆍ이벤트
[헤럴드경제] 맞춤수트&예복&턱시도렌탈 전문 ‘라비첸토’가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고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비첸토는 맞춤 양복과 렌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세가지 라인의 브랜드를 론칭했다. 라비첸토 맞춤수트브랜드인 ‘MR.Rabi 미스터라비’, 라비첸토 맞춤예복 브랜드 ‘Raforman 라포맨’. 라비첸토 턱시도렌탈브랜드 ‘Valento 발렌토’를 출시했다.


라비첸토의 관계자는 “맞춤수트는 희소가치가 높고,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과거에는 중장년층이 주고객이었으나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개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인해 젊은 고객들이 비중이 커지고 있어서 다양한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보유한 ‘라비첸토’는 숙련된 기술력과 완성에 가까운 피팅감,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세련미를 갖춘 수트라인으로 남성맞춤수트 분야에서 높은 우위를 점하고 있다. 특히, 비접착 핸드메이드 방식만 고집하는 장인정신으로 수트와 예복을 제작하는 전문기업이다.

‘라비첸토’는 미스터라비, 라포맨, 발렌토의 출시를 기념해 SNS와 블로그를 통해 가격할인과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25일(화)부터 12월 5일(화)까지이며 라비첸토 이벤트 페이지(http://www.rabicento.com/141125event.html)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라비첸토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블로그 이벤트게시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남기면 가격할인이나 8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최고급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공정을으로 이태리 울 원단 100%를 사용한 패키지(수트1 베스트or팬츠) 구성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이벤트 참여시에는 턱시도 대여 1회(턱시도, 보타이, 커머밴드, 턱시도윙카라셔츠), 고급맞춤셔츠, 명품넥타이, 보우타이, 부토니에, 행거치프, 턱시도카라 리폼서비스, 이니셜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