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아트, 2015년형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피아트가 특별한 색상과 다양한 편의 사양이 업그레이드된 2015년형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500 Color 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피아트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상위 트림인 친퀘첸토 컬러 플러스(라이트그린, 라이트블루, 에스프레소 색상), 기본 트림인 친퀘첸토 컬러 베이스(라이트그린, 라이트블루, 화이트 색상)의 2개 트림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한국 고객의 선호도를 고려해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특히, 친퀘첸토 컬러 플러스는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 계기반이 디지털 TFT-LCD 방식으로 바뀌었다. 외관도 기존 15인치에서 16인치로 타이어 휠사이즈가 늘어나면서 발랄한 느낌의 친퀘첸토에 안정감을 더했고, 주행 안정성도 향상됐다.

친퀘첸토 컬러 베이스는 이전의 팝(Pop)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ECM 룸미러와 오토 A/C, 후방 주차 센서 등을 새롭게 적용해 편의 및 안전사양을 보강했다.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1.4ℓ 16V 멀티에어 엔진(최고 출력 102마력, 최대 토크 12.8㎏.m)과 전자제어식 6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돼 11.8㎞/ℓ의 복합 연비를 구현했다.

파블로 로쏘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 사장은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국 고객의 취향과 피드백을 많이 반영한 모델로 보다 선명하고 눈길을 사로 잡는 독특한 색상 구성과 안전 및 편의 사양이 대폭 업그레이드 됐다”며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톡톡 튀는 유쾌한 감성과 경쾌한 드라이빙 감각을 더욱 강조한 모델”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친퀘첸토 컬러 베이스 2090만원, 친퀘첸토 컬러 플러스 2390만원이다.

한편, 피아트는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친퀘첸토 컬러 플러스 구매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고급 썬팅과 하이패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11월에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마켓 ‘펙(PECK)’에서 와인 및 커피 클래스 체험 기회 제공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