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게임? 이벤트? 두 마리 토끼를 잡다”…‘투신온라인’ 유저 폭주사태

‘투신온라인’이 통 큰 이벤트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는데 성공했다.

투신온라인은 지난 20일 이비즈네트웍스에서 정식 오픈을 시작한 최신 3D게임이다.

이미 13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1차 유저 몰이에 성공하였으며, 정식 오픈과 함께 10억원 이벤트 내용이 공개 되면서 많은 유저들이 몰렸다.

이 게임은 통 큰 이벤트로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단번에 모으며, 포탈 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장시간 노출돼 화제를 몰고 오기까지 했다.

투신온라인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현금지급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레벨만 달성해도 최대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가 인기가 높다.

이 이벤트는 별도의 이벤트 종료기간이 없어 누구나 여유 있게 레벨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투신온라인은 평화를 추구하는 프레이, 전쟁을 즐기는 토르스, 질서와 통일을 원하는 발데르 국가를 통해 각국의 대립과 분쟁을 스토리로 담고 있다.

또한 PK(Player Kill)에 특화된 액션을 극대화시켜, 성인들이 원하는 ‘맞춤형’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투신온라인의 자세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2sin.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