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워홈, 1인가구 위한 ‘철판볶음밥’ 3종 출시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이 먹기도, 보관도 간편한 ‘철판볶음밥’ 3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선한 계란야채 철판볶음밥, 숯불향 닭가슴살 철판볶음밥, 청양풍 베이컨 철판볶음밥 등 신제품 철판볶음밥 3종은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1인분씩 개별 포장된 형태로 제품화된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계란야채 철판볶음밥은 영양가 높은 계란과 각종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 웰빙 볶음밥으로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챙겼다.

숯불향 닭가슴살 철판볶음밥은 아워홈의 독자기술인 숯불향 기법을 적용해 은은한 숯불향과 닭가슴살의 조화가 일품이다.

청양풍 베이컨 철판볶음밥은 아워홈만의 독창적인 청양특제소스를 사용해 식욕을 자극하는 매콤한 맛이 베이컨과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후라이팬 강불에 기름을 넣어 달군 후 볶음밥을 넣고, 중불로 약 4분간 볶거나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 용기를 넣고 4분 30초 정도 데우면 바쁜 일상에서 든든하고 간편하게 해결할 한끼가 바로 완성된다.

시중 대형마트에서 만날 수 있는 신제품 가격은 460g 한 제품당 5,300원으로 제조일로부터 냉동 9개월까지 보관 가능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바쁜 일상 중에서도 간편하게 든든한 한끼를 챙기려는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가정편의식 제품”이라며 “간단한 조리만으로 철판요리 특유의 맛과 정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