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네스트바 퀴노아’ 아시나요
첨가물 전혀 없는 통곡물 견과바
올가니카의 건강간식 인기 예고



프리미엄 홀푸드 브랜드 올가니카((www.organica.kr)가 부스러기도 첨가물도 넣지 않은 통곡물 견과바 ‘어네스트바 퀴노아’〈사진〉를 내놓았다.

어네스트바 퀴노아는 신선한 아몬드와 캐슈, 땅콩, 호두, 크랜베리에 ‘신이 내린 곡물’로 불리는 퀴노아를 더해 영양성을 높혔다.

어네스트바 퀴노아에 들어 있는 땅콩은 피로회복 및 기력 보충에 좋은 비타민 B, B2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리놀산, 올레인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혈관계 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며, 아몬드는 세포노화 방지 및 활성산소 제거에 좋은 비타민 E가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기억력과 집중력을 향상시켜주고 치매예방에 도움을 주는 영양만점 식품이다.


이와함께 캐슈넛은 식이섬유가 많이 포함돼 있어 장내 활동을 도와주며, 당이 적고 혈당 상승을 막아주는 클리세믹 성분이 많아 당뇨 예방과 개선에 좋다.

특히 어네스트바에 들어있는 퀴노아는 GI지수 및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하며 쌀보다 2배나 되는 단백질과 8가지 종류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미국 국립과학아카데미가 식물계에서 가장 뛰어난 단백질원으로 꼽은 슈퍼푸드다.

퀴노아는 초유에 가까운 풍부한 영양을 자랑해 성장기 어린이의 두뇌발달 및 면역력 증강에도 뛰어난 효능을 보이며, 특히 레드퀴노아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며 화이트퀴노아에 비해 진한 단맛이 특징이다.

올가니카가 이번에 선보인 어네스트바 퀴노아는 퍼핑 곡물로 부피를 증가하지 않고 통견과만을 사용해 건강한 포만감을 준다. 특히 합성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한천 분말과 땅콩버터, 쌀엿으로 결착시킨 무첨가 제품이다. 또 알러지 유발성분인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아 어린이 및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올가니카 측은 “앞으로 건강한 내추럴 스낵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판매망 확충은 물론 내추럴 스낵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의 일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과 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석희 기자/hanimom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