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4 SBS 슈퍼모델 하이폭시상 수상자 “정혜린”

웰빙과 몸짱 바람이 불면서 여성들의 몸매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몸매관리는 단순한 식이요법이나 운동만으로는 어렵다. 많은 여성들이 헬스장에서 일반적인 운동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지만,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대다수다.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한 여성들이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색다른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나서고 있는데, 최근 하이폭시 트레이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폭시 트레이닝은 8주동안 주 3회 30분씩 진행되는 트레이닝으로 여성들이 선망하던 이상적인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운동법이다. 다이어트에 실패한 여성들에게 삶의 자신감을 되찾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출산으로 인해 몸매가 망가진 엄마, 요요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을 위해 하이폭시에서는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탄력적인 몸매를 꿈꾸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하이폭시(http://www.hypoxikorea.com)는 2014년 SBS슈퍼모델 선발대회 공식 협찬사로 지정되어 올해부터 슈퍼모델 선발대회에는 하이폭시상이 추가되었다. 지난 13일 정혜린 모델이 첫번째 하이폭시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수상자는 1년 동안 하이폭시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하이폭시 모회사인 ㈜마이미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사이버짐”에서 기초 훈련과 하이폭시 운동을 통해 최고의 모델이 되기 위한 몸매관리를 받게 된다.

2014년 SBS슈퍼모델 선발대회는 2014년 10월 13일 SBS(오후 5시 20분), SBS PLUS, SBS funE(밤 10시), SBS MTV(밤 12시)에서 방영되었다. 이날은 ‘1995년 슈퍼모델’ 출신인 한고은, 아나운서 최기환, 가수겸 탤런트인 유이가 MC를 맡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