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리바게뜨, 창립 28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창립 28주년, 글로벌 10주년을 맞이하여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빵, 세계인이 사랑하는 빵으로’를 테마로 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986년 창립해 우리나라에 유럽풍 문화를 소개, 발전시켜 온 ㈜파리크라상은 1997년 파리바게뜨로 국내 베이커리 업계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로 성장했다.

2004년부터는 중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잇달아 성공을 거두고, 중국ㆍ미국ㆍ베트남ㆍ싱가포르 등에 이어 브랜드의 지향점이자 바게트의 나라인 프랑스 파리에 진출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파리바게뜨로 자리매김한 지 10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전국 각 지역별로 나흘간 인기제품 20 여종을 파리바게뜨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20% 가벼운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해피포인트앱 고객에게는 1000원당 100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28%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은 지역별로 상이하게 진행된다. (▷서울ㆍ경기도ㆍ인천ㆍ강원ㆍ제주 지역 10.14~17, ▷경상도ㆍ광주ㆍ대구ㆍ부산ㆍ울산ㆍ전라도ㆍ충청도 지역 10.21~24)

또한,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제품 20 여종 중 미국, 중국, 프랑스 등 5개국의 글로벌 점원에게 추천할 제품을 선정, 선정 이유를 기입하면 기발하고 재치 있는 답변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올해 3대 고객만족 평가로 꼽히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6년 연속 1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및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