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LG생명과학, 시술 통증완화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 선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은 통증완화 성분이 함유된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사진>를 2일 새로 선보였다.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는 기존 컨투어 제품에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 성분을 더해 시술 때 통증을 완화해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브아르 컨투어 제품은 가장 큰 입자의 히알루론산을 사용한 필러로, 광범위한 부위의 볼륨을 확장하는데 효과가 있다.

또 큰 입자의 히알루론산 사이에 발생하는 공간을 미세한 입자의 히알루론산으로 채워 지속력을 강화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로써 이브아르는 기존 6가지에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가 추가되면서 총 7개의 제품군을 갖추게 됐다.

가장 작은 히알루론산 입자로 얼굴 전체의 보습을 강화하는 ‘이브아르 하이드로’, 세밀한 입자로 피부층 부분의 주름개선에 탁월한 ‘이브아르 클래식’과 ‘클래식 플러스’가 있다. 중간크기의 입자로 자연스러운 표면의 볼륨 강화에 쓰이는 ‘이브아르 볼륨‘과 ‘볼륨 플러스’, 가장 광범위한 면적의 볼륨 확대를 위해 사용되며 피부가 두꺼워 지지력이 필요한 부위에 적합한 ‘이브아르 컨투어’와 ‘컨투어 플러스’ 등이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