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 맞아 매출 뛰는 의료용 압박스타킹

가을이 깊어 가면서 체온 보존에 필요한 여성용품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 체온을 효과적으로 보존할 수 있는 스타킹의 매출액이 특히 많이 늘어나는 것은 해마다 되풀이되는 현상인데, 의료용 압박스타킹 판매 신장도 이 현상에 일조한다.

모공, 잡티, 흉터 혹은 셀룰라이트가 눈에 띄거나 하지정맥류 증상이 있는 다리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 주는 의료용 압박스타킹은 다리 부위마다 각기 다른 강도의 압박을 가함으로써 하지정맥류 증상을 완화하는 기능을 발휘해, 오래 서서 일하는 직장인 여성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초창기에는 의료용 기능에만 치우쳐 있던 압박스타킹은 시장이 점차 성숙하고 수요도 다양해지면서 현재는 패션 요소가 가미되고 ‘기능성 의료용품’과 ‘기능성 의류’를 아우르는 제품들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10년 이상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의료용 압박스타킹 브랜드 ‘잡스타킹’은 항공사, 병·의원에 납품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다리 모양 그대로 직조되고 체형에 따라 사이즈가 세분돼 있다.

다리 부위에 따라 압박이 맞추어지도록 설계되었기에, 정확한 부위별 압박 효과를 기대할 수 없는 중국산 프리 사이즈 저가 제품보다 압박스타킹 본연의 기능에 더욱 충실하며, 패션에 적합한 무광택 원사로 제조되어 가을철에 다리건강과 날씬한 라인 연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최적의 패션 아이템이다.

잡스타킹총판 ㈜이허브는 국내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기능성 레그웨어 전문 브랜드샵이다.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형태, 국가, 가격별로 완비하였으며 다양한 보정속옷, 레그케어 및 풋케어 제품을 갖춘 이허브(www.ehub.co.kr)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