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IELTS공식주관사 IDP에듀케이션 주최, ‘제30회 IDP호주유학박람회’

- 대학생들을 위한 스펙업 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오는 9월 27일, 28일 양일간 열리는 제 30회 IDP호주유학박람회는 시드니대학과 호주국립대학 등 세계100위 내 학교들은 물론 다양한 교육기관이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IELTS공식주관사이자 호주 39개 국공립대학 총장 공동 소유기관이 IDP에듀케이션이 주최하며 호주 현지 학교 입학 담당자들이 직접 박람회에 찾아와 학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박람회는 9월 27일 서울 코리아나호텔 7층과9월 28일 부산 롯데호텔 42층에서 각각 열린다.

올해로 제 30회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특별히 대학생들을 위한 스펙업 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 스펙업을 하고 싶은 대학생들을 위한 해외 인턴쉽에 대한 진짜 정보부터 해외 명문대생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정규유학에 대한 정보까지 IDP호주유학박람회 설명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대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워킹홀리데이와 IELTS시험 고득점 방법, 테솔(TESOL)과 호텔경영학과 같은 유망 전공에 대한 다양한 내용이 가득하다. 단, 인기 있는 설명회 경우 입장인원을 제안하기 때문에 사전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 www.idp.co.kr ) 및 전화로 가능하다.

특히 테솔 설명회 경우 호주 No.1 테솔대학인 맥쿼리 대학교의 피터로저(Dr. Peter Roger) 교수님이 직접 내한하여 진행할 계획이며, 호텔경영 설명회 경우 호주 No.1 호텔경영학 대학인 Griffith University 담당자가 직접 Hospitality Program을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IELTS 고득점 설명회 경우, IELTS공식주관사 IDP에듀케이션이 엄선한 원어민 전문가를 초빙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사전등록자 중 현장 선착순 입장 100명을 대상으로 꿈을 담는 에코백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방수카메라, 셀카봉,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며 곳곳에 숨어있는 캥거루를 찾아 사진 찍는 포토이벤트도 계획되어 있다.

국내 100위권 대학에 들어가기 위한 수험생들의 경쟁은 매년 거세지고 있고 대학 졸업 후 취업난은 더욱 높아만 지고 있다. 이에 취업과 영어를 동시에 해결하는 방법으로 국내 SKY대학보다 높은 호주 100위권 국가로의 유학, 어학연수, 해외 인턴쉽에 대한 모든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가 스펙업이 필요한 대학생들에게 의미 있게 다가갈 것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