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휴젤파마, 3세대 웰라쥬 WELLAGE PP 크림 화장품 출시

- 일상 및 미용 성형 시술 후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위해 특별히 설계
- 특허 받은 뉴로 펩타이드 엔도르핀을 제공하여 피부 항상성 유지

 
현대인의 피부를 손상시키는 세 가지 요소는 크게 자외선, 유해 환경, 스트레스를 들 수 있다. 자외선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려는 노력은 오래 전부터 계속되어 왔기에 코스메틱 업계는 마지막 남은 ‘블루 오션’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바로, 본격적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노화 증상에 집중한 것이다. 그 결과 감정적, 정신적 스트레스가 피부를 칙칙하게 한다는 이론을 바탕으로 한 ‘뉴로 코스메틱’ 이 탄생하였다.

신경계에 직접 작용해 표피층 내 엔도르핀을 생성하여 피부가 받은 스트레스를 완화하거나 스트레스로 가속도가 붙은 노화 현상을 제어하는 형태이다.


 
이에 휴젤파마㈜ (대표 김운길)가 본격적으로 3세대 웰라쥬 PP 크림 화장품을 출시해 화제다.

세계적인 보툴리움 톡신 바이오 의약품 전문 휴젤 연구소와 함께 약 10년 간의 피부 생명공학 연구와 피부미용성형 의사들의 오랜 임상 노하우를 접목한 끝에 웰라쥬 화장품 을 탄생시킨 것이다.

웰라쥬 PP크림의 주성분은 특허받은 뉴로 펩타이드 콤플렉스 (Neuro Peptide Complex)인 뉴로 엑스디알(NEURO_XDR) 과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생체리듬을 주관하는 멜라토닌 (Melatonin)을 함유한 최초이자 독자적인 “뉴로 코스메슈티컬”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한, 각종 미용 성형 시술 후 빠르고 손 쉽게 재생 관리를 위하여 지용성 비타민 K인 메나디온(Menadion)과 식물줄기세포인 석곡 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피부에 펴 바르면 피부색에 가까운 색상으로 변하는 스마트 칼라캡슐 제형으로, 홍조 보정 관리 및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어, 제품 하나로 급격한 피부 스트레스를 All-in-One으로 케어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다.
 
휴젤파마 화장품 마케팅 조동균 팀장은 “기존, BB크림과 CC크림의 장점은 살리고, 약점을 보완한 형태인 제 3세대 웰라쥬 PP크림은 Post Procedure와 Powerful Protection의 앞 글자를 따 명명되었으며, 진공펌프 (Airless Pump)을 용기를 채택하여 외부 오염 및 자극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하고, 피부 논란 유해 성분을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조동균 팀장은 “휴젤파마는 톡신 (보툴렉스), 필러 (더 채움), 실 리프팅 (블루 로즈)등의 미용성형뷰티에 전문화되고 특화된 품목 사업군과 더불어, Total Beauty Care를 실현할 수 있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을 정조준하여 화장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매진할 예정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