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신혜 피노키오 확정, 거짓말 하면 딸꾹질하는 ‘사회부 기자’로 변신
[헤럴드경제]배우 박신혜가 ‘피노키오’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박신혜가 SBS 드라마 ‘피노키오’의 여주인공 ‘최인하’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드라마 ‘피노키오’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혜련 작가와 조수원 PD의 재회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극중 박신혜는 최인하 역으로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이 있어 사회부 기자를 직업으로 택하게 되는 여주인공을 맡았다.

특히 피노키오’ 제작사 iHQ의 황기용 본부장은 기획안이 나온 직후부터 ‘인하’ 역에 박신혜만을 염두에 두고 열띤 러브콜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사진출처=솔트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상속자들’과 영화 ‘상의원’에 이은 차기작을 신중하게 검토해 온 박신혜 측은 사회부에 첫발을 디딘 20대 청춘들의 사랑과 좌절, 그리고 성장해가는 모습을 치열하게 그릴 ‘피노키오’가 시청자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박신혜는 “여주인공 ‘인하’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닮고 싶어 ‘피노키오’에 더욱 끌렸다”고 전했다.

남자 주인공에는 이종석이 물망에 올랐으나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정해진 것은 없으며 조만간 정리가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여주인공으로 박신혜를 확정한 ‘피노키오’는 치열한 세상 속으로 뛰어든 20대 사회부 수습기자들의 성장기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