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웨딩산업 한 자리서 조명한 트렌드 행사 웨딩앤(Wedding&)웨딩 패션쇼 성료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대표 최인석)과 웨딩드레스 업체 로즈로사가 진행한 웨딩드레스 패션쇼가 150쌍의 예비 신랑 신부의 성원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지난 11일 오후 7시 여의도의 루나미엘레 웨딩홀에서 열린 웨딩앤 웨딩패션쇼는 한여름 밤의 Christmas'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패션쇼에서 로즈로사는 국내 최고의 오띄쿠튀르 웨딩드레스를 추구하는 명품 웨딩드레스 블랙라벨 라인을 공개했다. 영국 로얄 웨딩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귀족적이면서도 모던한 감각이 담긴 로즈로사의 블랙라벨 라인은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한 입체적인 패턴과 재단, 최고의 소재들로 제작돼 많은 예비신부들의 시선을 훔쳤다.

웨딩드레스 패션쇼 이후 순서로는 뷰티 컨설턴트 ‘라뷰티코아’(Ra Beauty core)의 메이크업 시연이 열렸다. 아름다운 가치의 실현을 위해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국내 최대의 뷰티 컨설턴트인 라뷰티코아가 마련한 행사는 최신 트렌드 메이크업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또한 가장 행복한 시간을 가장 아름다운 시간으로 꾸며줄 ‘올제 스튜디오’(OLZE studio)의 스튜디오 쇼도 마련되었다. 

패션쇼는 최고의 웨딩 업체들이 선보인 환상적인 쇼와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로 몸과 마음을 만족시키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되었다. 웨딩앤은 패션쇼를 관람하는 전원에게 MAC의 신상 립스틱을 증정하는 통큰 행사를 시작으로 패션쇼 현장 추첨 이벤트로 쿠쿠압력 밥솥, 벽걸이 드럼세탁기, 동남아 4박 숙박권 등의 경품을 관람객에게 증정했다. 예비 신랑, 신부 추첨을 통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무료 진행 쿠폰도 선물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패션쇼장인 웨딩홀 루나미엘레에서 당일 계약을 하는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피로연식료를 20%, 홀대관료를 100만원 추가 DC해주는 특전을 제공했다. 고급스런 유럽풍 인테리어와 넓은 실내, 여의도의 반짝이는 도시 뷰를 제공하는 서울 유일의 스카이라운지를 갖춘 루나미엘레 웨딩홀은 유명 역술가들로부터 한강이 입수하는 곳에 음과 양이 조화되는 명당임을 입증받은 바 있다.

한편 웨딩 패션쇼 한 여름 밤의 Christmas를 주최•주관한 웨딩앤(www.wedding-n.com)은 국내 웨딩컨설팅 업계 1위 기업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매달 개최하고 있으며 웨딩홀, 스튜디오, 허니문 등 최고의 업체들과의 네트워크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웨딩 서포트를 제공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