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AP의 한 수, ‘BUY 1+GET 1 FREE’ 이벤트 펼쳐

젊은 감각이 녹아 있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20~30대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SPA 브랜드 랩(LAP)이 스페셜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BUY 1+GET 1 FREE’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랩의 이벤트는 제품 1개를 구매하면 1개의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ONE PLUS ONE)’ 행사다.

고객들은 6만 9천원 이하 상품을 구매했을 시 최초 구매가 이하의 상품 하나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6만 9천원의 티셔츠를 샀을 경우 6만 9천원 이하의 상품 중 하나를 덤으로 가져갈 수 있다.

랩 관계자는 “11일 동안 진행되는 랩의 이벤트를 통해 유행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이 스마트하게 알뜰한 바캉스 패션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백화점 LAP 매장에서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한편, 랩은 할리우드 스트릿 감성과 셀러브리티들이 추구하는 아이템을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로 전개하는 브랜드로 올 봄 '디즈니 미키마우스 시리즈'와 ‘카카오 프렌즈’ 등과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