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발냄새 없애는 방법’ 여름철 핫 키워드로 떠오르는 이유?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사무실에서 여직원 눈치 보이는 남자직원들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구두를 살짝만 벗어도 금방 퍼져나가는 발냄새 때문에 여직원들의 눈초리를 받기 시작한 것이다. 자기관리에 철저한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발냄새 제거제를 공동으로 구매 하는 직원들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흔히 많이 알려진 발냄새를 없애는 민간요법으로는 당근물이나 식초를 희석시킨 물에 발을 담가두거나 신었던 신발에 신문지를 넣어두어 발냄새의 주범인 습기를 없애기 등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민간요법만으로 해결을 할 수 없거나 확실한 발냄새 없애는 방법을 원한다면 풋 전용 제품 발샴푸, 발냄새스프레이 등 내발에 맞는 제품을 찾아 쓰는 것이 발냄새 제거에 큰 도움이 된다.

티타니아 발샴푸는 발땀, 발 냄새가 많이 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발 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들 사이에선 필수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발에 땀이 많고 냄새가 심한 여름철엔 특히 매일 비누대신 발 샴푸로 세정하는 것이 더 좋다. 이 제품의 인기를 반영하듯 매달 패션 잡지에 꾸준히 소개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발냄새제거 스프레이는 발 냄새가 나는 즉시 맨발과 양말신은 발에 직접 뿌려서 냄새를 제거 하는 풋 데오드란트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급하게 발 냄새를 제거해야 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스프레이로 사용이 간편하다.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티타니아몰(www.titaniamall.com)사이트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 올리브영, 롭스, 분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