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발샴푸 풋데오드란트 2014년 인기 지속 되나?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었다. 제모 제품, 태닝 제품을 비롯해 여름 특수 시장이 판매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름철이면 불쾌한 발 냄새 때문에 불편함을 느껴야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여름철 발 냄새 잡기에 관련된 제품이 가판대에 자리잡기 시작했다.

특히 작년 한해 꾸준한 판매고를 올린 발 냄새 제거 관련 제품의 인기가 올해도 기대된다. 발 냄새없애는 방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임은 말할 필요도 없겠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발샴푸나 풋데오드란트 등의 제품은 아직 소비자들에게 익숙하지만은 않다.

풋케어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티타니아 발 샴푸는 발땀, 발 냄새가 많이 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발 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들 사이에선 필수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발에 땀이 많은 사람은 매일 비누대신 발 샴푸로 세정해도 좋다. 이 제품의 인기를 반영하듯 매달 패션 잡지에 꾸준히 소개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발 냄새 스프레이는 발 냄새가 나는 즉시 맨발과 양말신은 발에 직접 뿌려서 냄새를 제거 하는 풋데오드란트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급하게 발 냄새를 제거 해야 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스프레이로 사용이 간편하고 효과가 좋아 신발을 벗어야 하는 경우에 많이 사용된다.

그리고 또 여름철 인기많은 풋데오드란트 중 하나인 티타니아 파우더스프레이는 주로 무좀을 갖고 있는 발에 많이 사용한다. 발바닥, 발가락이 가려울 때 뿌려주면 가려움이 완화가 된다. 쿨링효과가 있어서 발이 늘 더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독일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티타니아몰(www.titaniamall.com)사이트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 올리브영, 롭스, 분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