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유학, 이민 성공법칙 6월 코엑스에서 확인할 수 있어

호주는 타 영어권 국가들에 비해 학비나 생활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특정 직업군들의 인력이 부족하여 해외유학생들이나 이민자들에 각광을 받고 있는 나라이다. 특히 유학생의 경우 합법적으로 2주당 40시간 동안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어 생활비와 일부 학비를 충당하는 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명확한 목표의식 없이 유학 길에 오르면 중노동 저임금에 시달리며 소중한 시간과 돈, 그리고 노동력만 탕진하는 경우도 있어, 철저한 사전준비와 영어실력을 키워 본인의 기본 역량을 늘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에 의지하는 것이 아닌 호주학교관계자 및 유학 전문가로부터 정확하면서도 현실적인 상담이 호주유학의 성패를 좌우하는 키포인트가 될 수 있다.  

이러한 성공적인 호주유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유학박람회가 오는 6월14일과 15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 6월21일 부산 롯데호텔 42층에서 열릴 예정이다. 호주현지 명문 대학교, 조기유학 공립학교, 국립대학, 전문대학 그리고 수많은 영어 연수 학교 등 호주의 우수한 교육기관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호주의 명문 대학교 및 학교들이 직접 참석하여 대학 예비과정을 비롯한 호주전문대학, 호주국립대학 TAFE, 어학연수를 제공하는 교육기관들이 1:1 상담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박람회 당일 입학 지원도 할 수 있다. 또 학교 담당자가 직접 나서 다양한 분야에 대해 세미나를 진행한다. 박람회 후 당일 방문자에게 전문 교육 플래너가 지정돼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발급 및 호주 영주권 취득 방안, 이민 수속 등에 이르기까지 호주에 관한 모든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시한다. 박람회 참가신청 및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www.uhakeven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