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브자리 코디센, 강남에 안마의자 체험관 선보여 큰 인기

국내 대표 침구브랜드인 '이브자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멀티샵 '코디센(CODISEN)' 청담점에서 안마의자 전문 체험관을 선보여 화제다.

프리미엄 멀티샵을 표방하는 '이브자리 코디센'은 침구, 혼수,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의 전시체험을 통해 판매해 왔으며, 최근 '수면환경연구소'를 통해 최적의 수면공간과 수면용품을 연출,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이브자리 수면연구소의 대표 전시장인 '코디센 청담점'에서 올 상반기부터 안마의자 판매업체인 케어인(주)와 손잡고 최근 건강용품의 핫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안마의자'의 전문화된 체험관을 운영해 오고 있다.

'코디센 청담점'은 누워서 사용하게 되는 안마의자의 특성과 최적의 수면환경을 추구하는 이브자리의 컨셉이 일치하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며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다. 체험관 방문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는 안마의자의 특수성과 함께 이브자리의 침구류, 가구 등의 생활용품을 한 번에 같이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코디센 체험관을 통해 선보이는 브랜드는 50년 역사의 일본의 명품브랜드인 '이나다훼미리'와 한국 안마의자 대표브랜드인 '사파머신'이다. 코디센 청담점은 두 브랜드 모두 한국과 일본의 안마의자 시장을 대표하는 전문브랜드라 이브자리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고 있다.

이브자리 코디센 '안마의자 체험관'을 기획하여 입점한 케어인(주)의 조용석 영업팀장은 "이번 청담점 체험관을 필두로 안마의자 등의 건강용품과 수면환경과의 연결고리를 찾아 전국의 이브자리 코디센 '건강용품 전문존'을 기획하여 제안할 예정이다"라며, 이어 “서울 강남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청담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기존의 백화점이나 양판점 등을 제치고 이브자리 코디센이 안마의자 전문체험관의 메카가 되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케어인(주)는 이나다훼미리와 사파머신 브랜드의 특판 및 온라인 국내총괄법인으로 안마의자, 반신욕기, 찜질팩 등을 국내에 론칭하고 있는 생활건강용품 전문기업이다.

'이브자리 코디센 청담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저가 보상제'를 표방하며 한정특가로 브랜드 안마의자를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시 이브자리 침구세트, 상품권 증정 등의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안마의자를 구매하지 않아도 방문 체험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안마의자 체험관은 오후 7~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안마의자 체험관 방문예약 및 제품구입 문의는 고객센터(1688-9471)를 통해 전시장 매니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