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MD코리아, '크로스파이어' 부산 랜파티 참가자 모집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양동기)는 온라인 FPS게임 '크로스파이어'의 AMD코리아 부산 랜파티 참가자를 30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로스파이어' 부산 랜파티는 AMD코리아와 공동으로 진행하며, '크로스파이어' 유저라면 누구나 5월 18일까지 크로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5월 24일 부산지역 PC방에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과 더불어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과 게임 캐쉬, 아이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PvP 리그, 타임어택 이벤트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큰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AMD코리아의 공식 홍보대사인 게임전문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도 행사에 참여하여 AMD 캐릭터 코스프레 및 포토타임 등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같은 날 M14EBR-BlueCamo, Kriss Super V - Tiger, spanner, Dual Desperado의 총 4종의 신규 총기와 함께 천사 가발, 미니미 아기 천사의 꾸밈 아이템 2종이 업데이트 된다.
AMD코리아배 부산 랜파티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www.crossfir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