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권영화 할머니 전통의 맛! 안동 장터 소고기 국밥,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기업들은 신규투자를 줄이는 악순환이 되풀이되고 있다. 자영업자들도 이런 악순환에 피해 갈 수 없는 상황이며 특히 최종 소비인 외식업에 타격이 심한 것이 현실이다. 이런 현실이다 보니 자영업의 폐업율과 업종 전환율이 타 업계보다 높게 나타난다.

이런 현실에서 외식업 중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수익률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런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나 업종을 전환 하고자 하는 창업자에게 주목해 볼만한 업체가 있다.

1946년부터 60여 년간 3대째 맛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프랜차이즈 국밥 전문 기업인 권영화 할머니의 안동국밥은 진한 사골 육수와 부드러운 소고기, 3일간의 숙성 및 제조비법으로 폭 넓은 소비자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권영화 안동국밥은 안동국밥의 맛과 전통을 지키기 위해 가맹 점주에게 권영화 할머니의 안동국밥 비법을 전수 해주고 있으며 전국 각 가맹점들에게 가맹본사에서 직접 제조한 특제소스를 공급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권영화 할머니만의 독특한 안동국밥을 맛 볼 수 있다.

최근 권영화 안동국밥을 먹기 위해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어 가맹점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로 인해 예비창업자들이 권영화 안동국밥의 전수 창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권영화 안동국밥에 고객들이 몰려드는 것은 그 맛이 가진 탁월함 때문이다.

그 맛에 대한 비결은 갖가지 재료를 24시간 동안 푹 우려낸 육수와 3일간의 숙성시간을 거쳐 더욱 진하고 깊은 맛을 내며, 여기에 전통적인 비법을 유지하고 있는 특제소스와 부드러운 최고급의 소고기가 더해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맛을 내는 것이 비결이며 권영화 안동국밥이 가진 큰 장점이자 차별화 전략이다.

안동국밥 관계자는 “권영화 할머니의 안동국밥은 예부터 전해 내려오는 전통국밥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추어 여느 흔한 국밥과 맛을 달리하여 차별화된 국밥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안동국밥 가맹본사는 체계적인 제조와 물류 시스템을 갖춘 안정적인 회사이며 안동국밥은 독특하고 차별화된 국밥의 맛으로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권영화 안동국밥의 경우 체계화된 주방의 시스템을 만들었기 때문에 조리장 없이 간편하게 운영이 가능해 가맹점주가 주방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이도 운영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차별화된 국밥의 맛으로 반찬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주방의 간소화를 효율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성공창업에 가장 중요한 아이템의 차별성과 수익성, 프랜차이즈의 시스템을 골고루 갖춘 권영화 할머니의 안동국밥은 성공창업의 지름길이라 확신한다. 

소고기 국밥 창업전문 안동국밥(http://안동국밥.com/)에 대한 창업 문의 및 업체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