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피> 드림스코, ‘컬리수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의 계열사이자 유아동복 기업 드림스코(대표 이용백)는 어린이날을 맞아 ‘컬리수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7일부터 5월 5일까지 전국의 200여개 컬리수 매장에서 진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손에 묻지 않는 컬리수 24색 크레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컬리수 매장에서는 ‘컬리수 쑥쑥 포인트 카드’ 현장 발급를 통해 구매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고,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가입축하포인트 2000점이 즉시 적립된다.


한편 한세실업과 드림스코는 어린이날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에 이어 5월10일과 11일 양일간 ‘제2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를 경기도 김포시 걸포중앙공원축구장에서 개최한다.

드림스코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축구경기을 통해 건강하게 뛰고 가족과 함께 휴일 나들이를 겸 할 수 있도록 버블체험전, 페이스페인팅, 스마트폰 가족사진촬영전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드림스코는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으로 현재 전국 200여개, 중국 90여개의 컬리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정통 북유럽 스타일 유아 패션 브랜드 ‘모이몰른’을 국내와 중국에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