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점점 빨라지는 여름, 몸매 준비 되셨나요?

탑클래스성형외과, 전체적인 몸매 라인 고려한 지방흡입술


이상고온현상으로 인해 벌써부터 여성들의 옷차림이 짧아지고 있다. 아열대화가 진행될수록 봄가을은 짧아지고 여름과 겨울은 길어지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런 모습이 자주 보일 가능성이 높다.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발빠르게 대비해야 멋진 몸매를 휴가지나 수영장에서 뽐낼 수 있다.

만약 식이요법이나 운동으로 살을 빼기에는 시간이 부족하다면, 지방흡입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다. 지방흡입수술은 휴가를 앞두고 최소 1~2개월 전에 받는 것이 좋다. 따라서 지금이 지방흡입수술을 받기에 최적의 시기라고 볼 수 있다.

다른 부위는 괜찮은데 유독 복부나 허벅지 부위에만 지방이 몰려 있다면 부분적인 지방흡입술이 필요하다. 지방흡입술은 과도하게 지방이 축적된 부위의 지방을 뽑아 정리하여 해당부위가 날씬해 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로 해결되지 않는 아랫배, 허벅지, 팔뚝 등의 부위의 지방을 단시간에 제거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이러한 효과를 기대하는 환자들을 위해 지방흡입전문병원 탑클래스성형외과에서는 ‘초이스 지방흡입술’과 ‘PPC 지방파괴주사’, ‘실루엣 지방흡입술’을 시행하고 있다.

‘초이스 지방흡입술’은 바쁜 일정으로 인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원하는 부위만 선택적으로 흡입하고 일상생활로 빠른 복귀가 가능하기에 ‘미니지방흡입 프로그램’이라고도 부른다. 국소마취만으로 수술이 끝나므로 안전하고, 수술 후 특별한 관리가 필요 없으며, 범위가 적으므로 부종 및 회복기간도 눈에 띄게 줄어든다.

PPC 지방파괴주사는 콩 레시틴에서 추출한 지방질 분해효소를 이용해 지방을 분해하는 방식이다. 모든 부위에 적용 가능하지만 특히 일반적인 주사시술로 빼기 어려웠던 팔뚝, 옆구리, 허벅지의 늘어진 살에 효과적이다. 여러 번 지속적으로 시술받지 않아도 1~3번이면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지방흡입술 때 사용하는 굵은 관이 아니라 가는 주사바늘로 시술하기 때문에 자국이 거의 남지 않는다. 때문에 비키니 수영복 등 노출이 심한 옷을 입어야 할 때 적당한 시술이다.

단순히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이 아니라 전체적인 몸매 라인을 교정하고 싶다면 ‘실루엣 지방흡입술’을 추천할 만하다. 실루엣 지방흡입술은 전체적인 실루엣을 고려한 디자인과 세밀한 흡입과정을 통해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수술방법이다.

예를 들어, 팔뚝지방흡입술을 할 때 단순히 팔뚝만 날씬하게 만들어주는 것보다는 겨드랑이 앞쪽부터 등 뒤까지 전체적인 실루엣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게 훨씬 효과적이다. 이처럼 실루엣 지방흡입술은 단순히 부위별로 지방을 감량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만들어주는 데 의미가 있다.

탑클래스성형외과 최항석 원장은 “요즘은 마르기만 한 몸매보다는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몸매가 아름답다고 평가받는 시대”라며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몸매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지방흡입수술을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병원을 찾아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