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개념 쇼핑몰 부업, 쇼핑 플랫폼 몰하우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동시에 부가 수익도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쇼핑플랫폼 몰하우스가 오픈했다.
 
몰하우스는 쇼핑몰 창업이나 부업을 고려하고 있지만 경험이 없어 망설이는 초보자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컴퓨터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도 쇼핑몰 창업이 가능하도록 쉽고 간결한 방법으로 초기 셋팅이 가능해 누구나 쇼핑몰을 운영 할 수 있다.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도록 솔루션 비용이 저렴하고, 상품 사입이나 사진을 촬영할 필요가 없다. 원하는 상품을 직접 골라 판매할 수 있으며 재고를 쌓아놓을 필요가 없는 것도 큰 장점이다. 쇼핑몰 운영자는 판매업체에 판매 공간을 제공하는 것으로 재고, 결제, 반품, 교환의 의무와 상품에 대한 관리는판매 업체가 맡게 된다.

무엇보다 몰하우스는 쇼핑몰 판매 수익 외에도 부가적인 수익을 함께 얻을 수 있도록 2가지의 수익 방식아이템을 추가시켰다.

하나는 회원이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결제 발생시 수익금을 제공하는 쇼핑수익을 기본으로 한다. 이에 더해 결제 금액의 50%를 수익금으로 얻을 수 있고 서비스 이용료에 대해 재 결제 수익금도 받을 수 있다.

쇼핑몰 창업이나 쇼핑몰 운영을 부업으로 하고자 하는 일반인, 개인 사업자 또는 영업력있는 쇼핑몰 운영자, 창업과 쇼핑몰 관련 카페 운영자 등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신개념 쇼핑플랫폼 몰하우스(http://www.mallhouse.kr) 관계자는 “쇼핑몰 창업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지말고 맞춤형 쇼핑플랫폼 몰하우스에서 쇼핑몰 창업을 시작하길 바란다. 쉽고 간결한 운영 방식으로 부업도 가능하니 쇼핑몰 창업에 관심 있는 직장인들도 도전해보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