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컷 - 비디비치 “봄의 여신 되세요~”…화이트데이 연계 이벤트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최홍성)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지컷과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달 13일까지 ‘Romantic spring for you’ 이벤트를 연다.

이번 스프링 룩 이벤트는 봄을 맞아 화려한 변신을 원하는 패션 피플들을 위해 패션 브랜드와 뷰티 브랜드가 공동으로 기획한 것으로, 브랜드 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지컷과 비디비치는 페이스북을 통해 핑크, 베이지, 오렌지, 스카이 블루 등 총 4가지 종류의 옷 스타일과 메이크업 룩이 담긴 스프링 룩을 소개하고 각 룩에 대한 투표를 받는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이벤트 참여방법은 여성복 브랜드 지컷(https://www.facebook.com/gcutkorea)과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https://www.facebook.com/vdvccosmetic)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링 하나를 선정해 ‘좋아요’를 눌러 투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1위로 선정된 지컷 2013 스프링 룩 착장 의류 1점과 비디비치의 스프링 메이크업 제품을 제공한다.

김주현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마케팅 담당자는 “의상과 메이크업의 조화가 패션의 완성을 이루기 때문에 메이크업 브랜드인 비디비치와 공동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화사하고 발랄한 이미지로의 변신을 시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연계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