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W컨셉, ‘수지 트렌치 코트’ 출시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유니크한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에서 ‘FRONTROW(프론트로우) X JO5(제이오파이브)’의 2014 베를린 에디션 ‘지아나 스트레이트 트렌치코트(Gianna Straight Trench coat)’를 출시한다.

FRONTROW X JO5는 프론트로우와 디자이너 조주연의 콜라보레이션라인이다. ‘관능의 법칙’ 영화 시사회에서 Miss A 수지가 착용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2014 베를린 에디션 지아나 스트레이트 트렌치코트’는 이른바 ‘수지 트렌치 코트’로, 디자이너 조주연의 시그니처 아이템 트렌치코트에서 소재와 컬러를 프론트로우만의 색깔로 트렌디하게 바꾸어 재 탄생된 아이템이다. 

지아나 스트레이트 트렌치 코트 [사진제공=W컨셉]

디자이너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핏을 잘 살렸고, 프론트로우에서 단독 개발한 소재를 사용하여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형태 보존성이 좋고, 자연스럽게 뚝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향상시켰다. 또한 이번 시즌 제품은 네크 라인 스트랩과 소매 벨트 장식을 리얼 양 가죽 소재로 탈 부착이 가능하도록 별도 제작하였다.

프론트로우xJO5의 트렌치코트는 단일 품목만으로 출시와 동시에 전량 완판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럭셔리 브랜드에 대응 하는 국내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으며, 수지 이외에도 전지현, 고준희 등이 국내 셀럽들이 착용하면서 신의 한 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W컨셉에서는 이번 2014 SS 베를린 에디션 ‘지아나 스트레이트 트렌치코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포인트 2배 적립 및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추첨하여 기본적립금+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concept.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