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황후' 하지원-지창욱, 화기애애 사냥대회 공개 '폭풍 전야'
배우 하지원과 지창욱이 말을 타고 사냥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월 23일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측은 사냥대회에 참가한 타환(지창욱 분)과 승냥(하지원 분)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승냥과 타환은 숲에서 말을 타고 다니며 사냥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기황후' 32회에 그려질 사냥대회를 촬영한 것이다.


특히 타환이 고려로 유배 왔을 당시 승냥과 말 타기 시합을 한 이후 오랜만에 두 사람이 같이 말을 타며 즐거워 보이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사냥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지만 지난 '기황후' 32회 예고에서 연철(전국환 분)이 왕유(주진모 분)에게 "좋은 구경거리가 있네. 대단한 짐승을 잡아보일 것이야"라고 말했으며, 이어 당기세(김정현 분)가 "단지 사냥감이 황제와 기씨일 뿐"이라고 해 두 사람이 위험에 처할 것을 암시했다.

드라마 관계자는 "사냥대회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며칠을 고생하며 촬영한 장면으로, 그 안에서 다양한 사건들이 일어나는 중요한 장면이다. 갈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기황후'에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기황후'는 승냥이 백안(김영호 분)과 자신에게 황자를 시해하려 했다는 죄를 뒤집어씌우려는 연철의 계략을 눈치 채고 이를 막기 위해 스스로 연철을 찾아가 본격적인 대립을 예고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