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안인증기업 '한국정보인증', 코스닥 시장 신규 상장

'코스닥 상장 기념' 이벤트, 2월 4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

공인인증기관 한국정보인증(대표 고성학, www.signgate.com)이 2월 4일부터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한국정보인증은 상장에 앞서 일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공모 청약을 실시한 결과 922 대 1이라는 이례적인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한국정보인증은 코스닥 상장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에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를 신규 신청 후 발급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10명), 문화 상품권 5만원 권(20명)을 증정한다. 2년 또는 3년의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를 신청하면 당첨될 가능성이 더욱 높다.

한국정보인증 관계자는 "한국정보인증은 공인인증서비스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관련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며 "특히 공인인증서의 신청부터 발급, 갱신, 관리 및 사용 등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이용자들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공인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 한국정보인증은 전자서명법에 의해 설립된 제1호 공인인증기관으로서 인터넷 상에서 안전한 기술로 꼽히는 공개키기반기술(PKI)로 공인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전자상거래, 주식거래, e뱅킹 등 정보사회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필요한 기술들을 선보였으며 필리핀, 베트남, 코스타리카, 몽골 등 해외에서도 국가 공인인증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로써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이벤트 응모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signgate.com/event/event.sg?EVTCD=2014012820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