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3th 서울가요대상] 샤이니-소녀시대, SM 식구 나란히 본상 수상
그룹 샤이니와 소녀시대가 ‘서가대’ 본상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샤이니와 소녀시대는 1월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 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The 23rd Seoul Music Awards, 이하 서가대)’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샤이니 온유는 “이 전까지 상을 받으면서 기분에 취해 고마운 분들께 인사를 제대로 못했다. 샤이니 월드와 이수만 사장님을 비롯한 소속사 식구들과 많은 스태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민호는 “2013년 활동하면서 많은 일이 있었다. 그 중 무대 함께 해준 댄서 경석이 형에게 고맙다고 하고 싶다.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샤이니는 이날 한류특별상, 인기상, 본상까지 3관왕을 차지하며 행사에 참석한 가수들 중에 가장 많은 부문에서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항상 응원해주는 팬클럽 소원과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수영은 “항상 응원해주는 소녀시대 가족들과 부모님께 감사하고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스태프들 모두 고맙다”며 “앞으로 겸손하게 열심히 활동하는 소녀시대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가대’는 음악성, 가창력, 대중성을 기준으로 매년 1월부터 12월까지 한 해 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가수를 선정해 시상하는 음악인들의 축제로 개그맨 서경석, 슈퍼주니어 은혁, 에이핑크 정은지가 진행을 맡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에이핑크, 비원에이포, 비에이피, 방탄소년단, 크레용팝, 빅스, 김예림, 케이윌, 다이나믹 듀오, 더 원, 씨스타, 엑소, 포미닛, 인피니트, 소녀시대, 샤이니, 비스트 등이 출연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