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민종 몰래카메라 “낚시하다가 완전 낚였네…폭소”
[헤럴드생생뉴스]김민종 몰래카메라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17일 방송된 MBC ‘사남일녀’에서는 김구라를 비롯한 다른 형제들이 김민종을 낚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김민종이 산하와 썰매를 타러 간 사이 김구라는 어머니, 아버지와 다른 형제들에게 김민종이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믿고 잘 속는 것 같다며 김민종을 속여 낚시왕으로 만들어 보자고 제안했다.

이에 부모님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동의했고 김민종에게 낚시를 하러 가자고 한 후 아버지는 먼저 스태프들과 미리 잡아놓은 물고기들을 김민종이 있을 낚시대에 미리 놨다.

아무것도 모르는 김민종은 물고기가 잘 잡히고 장어도 잡을 수 있다는 말에 신나했고 아버지는 여름에 낚시꾼들이 잘 온다며 거들었다.

또한 김재원은 미리 있던 피라미를 잡은 척 하며 김민종이 의심을 하지 못하게 하고는 불을 피우자며 베이스캠프로 불러들였고 그 사이 아버지는 붕어를 낚시바늘을 끼웠다.


김민종은 전혀 의심을 하지 않은 채 다시 낚시대로 돌아가 붕어를 잡았고 옆에서 다른 형제들이 바람을 잡자 자신도 얼떨떨 한듯 하면서도 한껏 어깨가 으쓱해졌다.

한껏 기세등등해진 김민종을 보며 낄낄거리던 형제들은 이번에는 장어를 끼웠고 김민종은 장어를 잡자 그야말로 뛸 뜻 기뻐했다. 

김민종 몰래카메라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종 몰래카메라, 빵 터졌다” “김민종 몰래카메라, 완전 속은듯” “김민종 몰래카메라, 대성공”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