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집정리만 잘해도 리모델링 효과? 정리정돈 대행서비스 도움

정리정돈 대행 ‘클리닉볼트’ 효율적인 정리정돈으로 공간활용도 높여

직장생활 7년차이자 자취경력 12년차인 직장인 김상범씨의 별명은 ‘홀아비’다. 김씨도 남들처럼 깔끔하고 쾌적하게 꾸며놓고 살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원래도 살림에 소질은 없는데다 매일 업무에 치여 살다 보니 집은 매일 엉망진창인 상태다.

그런 김씨가 ‘정리정돈 대행서비스’를 알게 되면서 달라졌다. 보다 못한 직장동료의 추천으로 정리정돈 대행서비스를 이용하게 된 김씨는 이제 여자친구를 집에 데려와도 부끄럽지 않다며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사람들은 누구나 좋은 환경, 쾌적한 환경에서 살고 싶어한다. 하지만 경제적인 여건을 생각하면 넓은 집으로 이사를 가고, 비싼 인테리어를 하거나, 리모델링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런 때 ‘정리정돈 서비스’를 이용하면 적은 비용으로도 집에 확 달라진 것 같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정리정돈 대행서비스 전문 ‘클리닉 볼트’는 적은 비용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전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바쁜 업무로 인해 집안 정리할 시간이 없는 사람이나 집의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데 어디서 손을 대야 할지 엄두가 안 나는 사람, 집안정리에는 소질이 없어 늘 쌓아두기만 하는 사람을 위한 체계적인 정리정돈 컨설팅과 효율적인 공간정리, 합리적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정리정돈 대행서비스를 잘 이용하면, 큰 비용을 들여 넓은 집으로 이사를 가거나 인테리어를 하지 않아도 숨어 있는 공간을 찾아내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들 수 있다. 분양가가 평당 천만원을 호가하는 시대에 불필요한 짐들만 잘 정리해도 1억 원을 절약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말이다. 

소요기간이나 편리함 면에서도 정리정돈 대행서비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대대적인 인테리어를 진행하려면 오랜 기간이 걸리고, 이웃주민들에게 양해를 구해야 하는 등 복잡한 과정이 필요한데 비해 클리닉 볼트의 정리정돈 대행서비스는 평균 하루 정도면 모든 작업이 완료된다.

클리닉 볼트 관계자는 “가족을 중시하고, 가정적인 가장들이 증가하는 등 집의 의미가 달라지고 있다”면서 “집이 넓어지는 효과는 물론 가족간 정서적인 안정 등 심리적인 측면에서도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정리정돈 대행서비스 ‘클리닉 볼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http://cafe.naver.com/hometherapy2829) 또는 상담전화(070-4142-644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