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 겨울 대세 김우빈, 스타일마저 "영도앓이"

 

버커루 가이 김우빈이 제안하는 상속자들 속 최영도 스타일 따라잡기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최영도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김우빈이 뉴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극 중 고교생이지만 댄디와 시크를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과 코디네이션으로 그가 착용한 아이템은 온,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뜨거운 패션 키워드로 오르내리고 있다. 여성들에게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나쁜남자, 김우빈의 상속자들 속 최영도 스타일에 주목해보자.

■ 클래식한 니트 아이템으로 풀어내는 프레피룩
 
겨울철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우리의 몸을 감싸주는 니트 아이템만큼 완벽한 이너 아이템은 없다. 극 중 고교생으로 등장하는 김우빈은 교복 재킷의 안에 고급스러운 니트 아이템들을 매치하여 이너로 포인트를 주는 프레피 룩을 제시하고 있다. 올 겨울, 방모 소재에 다양한 겨울 재킷들이 선을 보이고 있는데 과감한 디테일을 배제한 베이직한 디자인이 트렌드이다 보니 비비드한 컬러감은 물론, 베이직한 디자인에 웨어러블하고 보온성이 높은 니트 아이템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절제되고 위트 있는 감성적인 라이더룩
 
드라마 상속자들 10회에서 김우빈은 소프트한 광택감이 흐르는 블랙 데님 팬츠와 레더 라이더 재킷으로 카리스마 있는 라이더룩을 선보였다. 자유분방한 락 스피릿과 남성미를 과시할 수 있는 라이더룩은 올 겨울 하나의 트렌드로 떠올랐다. 레더, 데님, 매쉬등의 소재로 다소 거칠고 강렬한 락시크룩이 작년에 유행이었다면 올 해는 김우빈처럼 길이 감이 길거나 컬러 감이 선명한 니트 머플러를 이용하는 등 패션에 위트를 더한 소프트하고 감성적인 라이더룩이 강세인데 과도한 레이어드는 피하고 심플한 티셔츠, 니트 또는 체크셔츠에 레더재킷 또는 밀리터리 재킷을 코디하면 자연스러운 라이더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미니멀한 스타디움 점퍼를 매치한 뉴 시티룩
 
과거 발랄한 캠퍼스 웨어로 큰 인기를 모았던 스타디움 점퍼가 이제는 미니멀한 핏과 디자인으로 세련된 도시남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김우빈이 선택한 스타디움 점퍼는 모직소재의 바디와 소매의 레더소재가 트렌티하게 매칭되어 포멀한 솔리드 컬러 티셔츠와 화이트 셔츠만으로도 세련된 시티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디테일이 살아있어 스웨트 셔츠와 로(Raw) 데님팬츠로 코디하면 감각적인 캐쥬얼 스타일을 완성하여 스트릿룩에도 제격.

버커루 가이 김우빈이 제안하고 강력 추천하는 드라마 상속자들 최영도 스타일 아이템들은 전국 버커루 매장 또는 버커루 온라인 몰(www.alltrend.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2.2142.5421 www.buckaroojeans.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