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합리적인 결혼준비, 결혼박람회에서…

국내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 23일, 24일 양일간 SETEC에서 개최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원하는 예비신랑신부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정보가 있다. 웨딩컨설팅,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웨딩홀 등 웨딩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원스톱으로 마칠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곧 서울에서 개최되는 것.

11월 23일~24일 양일간 학여울 SETEC전시장에서 국내 최대 규모 결혼박람회인 2014 S/S 웨딩앤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앤박람회는 5,200만원에 달하는 1인당 평균 결혼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참가만 해도 주어지는 경품 혜택, 각종 이벤트는 혼수마련에 도움을 준다.

웨딩앤 측은 박람회 참관객 중 추첨을 통해 루이뷔통 정품 3종 및 프라다 정품백 1종을 제공하며 오후 1시부터 1시간마다 벽걸이 드럼세탁기 mini를 선물한다.

부스별로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는데, 예물부스의 경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예비신랑신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다이아몬드를 선물로 주는 ‘진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비롯해 신혼침구세트, 포켓매트리스, 명품수제구두, 특급호텔1박권, 폐백상품권, 청첩장 무료제작권 300장 등 실제 혼수로도 손색이 없는 상품을 아낌없이 증정한다.

현장 계약시에는 특별 할인혜택이 더해진다.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선착순 100쌍에게는 필립스커피메이커, CK샤워가운, 필립스 커피메이커 중 1종을, 계약자 전원에게는 입욕세트, 테디베어인형, 웨딩체크리스트 수첩을 선물한다.

박람회 방문만으로도 폐백음식무료시식, 마스크팩, 연극 ‘배고파4’ 할인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50쌍에게는 필립스전기양면그릴 및 다리미, 헤어드라이어, 바비리스 디지털세팅기 중 1개를 제공한다. 박람회 부스를 돌아다니면서 받은 스티커로 빙고판을 완성하면 셀프와인이나 선크림을 사은품으로 준다.

이외에도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체험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결혼식의 꽃인 2014년 신상 명품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미리 입어보고 포토존에서 기념촬영도 할 수 있어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다.

한편 2014 S/S 웨딩앤웨딩박람회를 주최/주관하는 ㈜웨딩앤아이엔씨는 2011, 2012년 2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국내 1위의 웨딩컨설팅 기업으로, 2012년 약 7,500쌍의 웨딩을 진행했다.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미처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이들도 당일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