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찬휘 김태우 원가호 ‘막강 보컬’ 양주시 빅콘서트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소찬휘, 김태우 등 당대 막강 남녀 보컬리스트들이 양주시에 집결한다.

경기 양주시 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3일 오후 3시와 저녁 7시 두차례 마련되는 ‘양주시 시 승격 10주년 기념 2013년 빅콘서트’에 이들이 출연한다고 20일 밝혔다.

소찬휘는 설명이 필요없는 국내 정상급 락 디바. 여성은 물론 남성 로커를 포함해도 역대급 지명도와 실력을 자랑한다. 티어스(tears), 현명한 선택 등 발표 후 10여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곡을 이번 무대에서 불러 양주시의 축제 분위기를 한껏 띄울 예정이다.

아이돌그룹 지오디(GOD)의 리드보컬에서 솔로로 전향한 뒤에도 변치 않는 인기를 끌고 있는 김태우 역시 파워와 기교, 감성을 두루 갖춘 명품 보컬리스트다. 사랑비, 하고 싶은 말 등 역시 자신의 대표곡을 이번 무대에서 선보인다.

[사진설명=왼쪽부터 김태우, 소찬휘, 원가호]

이들과 함께 출연하는 신인보컬 원가호도 주목을 끌고 있다. 원가호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조용필, 박상민, 조관우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코러스와 콘서트 게스트로 꾸준히 활동하며 탄탄한 실력을 닦아 왔다. 풍부한 성량과 시원한 보이스컬러로 팬층 확보에 나선다.

이번 공연에서는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초실력파 드러머 김선중의 수준 높은 연주도 즐길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선착순 접수중이고, 양주 문화예술회관에서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관람료는 R석 1층 3만원, S석 2만5000원이다. 양주시 시설관리공단 문화체육팀(031-828-9723, 9736, 9738)으로 문의하면 된다. 

/yj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