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라조, 초심으로 돌아가자..회귀의 야심작 '야생마' 발표
독특한 콘셉트와 노래로 사랑받아온 남성듀오 노라조가 1년 6개월 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야생마'로 돌아왔다

노라조는 자신들의 색깔을 찾고자 최근 제작사 노라조 프로덕션을 설립했다. 이와 더불어 새 음반 '야생마'를 준비, 출격을 앞두고 있다.

프로듀서 DK가 4번째 야심작으로 내놓은 '야생마'는 원점 회귀성 작품으로 노라조의 대표적인 스타일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형태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 강력한 멜로디와 사운드, 에너지 넘치는 야생마의 이미지를 담은 가사에 혈기 왕성한 방송인 노홍철의 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야생마'는 이미 2년 전에 초안이 완성된 곡으로, 수차례 녹음과 수정, 마스터링을 거듭해 노라조의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했다"며 "노라조 조빈이 직접 진두지휘하며 모든 제작 과정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또 '야생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에서 촬영했다. 승마장, 동춘서커스, 헬리켐까지 동원되는 등 블록버스커 급으로 제작됐다. 여기에 노라조의 야생마 분장과 박력 있는 군무 등으로 노라조 다운 재미를 더했다.

소속사 측은 "방송이나 무대로 이어져 사상 유래 없는 반인반마 가수의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다.

노라조의 '야생마'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