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발각질제거용풋크림! 풋케어 열풍의 주역 각질제거제의 인기 비결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 발각질제거용 제품이 인기다. 흔히 가정에서 하는 발각질제거방법으로는 물에 불려 벗겨내거나 버퍼 또는 거친 사포로 갈아내거나, 손톱으로 뜯거나 손톱깎기 혹은 칼로 제거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손톱깎기나 칼, 가위 등으로 각질을 없애면 정상 부위까지 손상이 생기기 쉽고 세균으로 인한 감염의 우려가 있어 위험하다. 또 심한 자극을 주면 줄수록 각질층은 한 겹씩 더 두꺼워지는 악순환이 생기기 때문에 물리적으로 무리하게 각질을 잘라내거나 벗기면 안 된다.

올바른 발각질제거방법은 먼저 발 전용 각질제거기인 크레도를 이용해 두꺼운 발뒤꿈치 각질을 벗겨주는 것으로 시작한다. 크레도를 사용할 때는 먼저 발을 충분히 불려준 다음 불린 각질을 긁어낸다. 각질이 두껍지 않을 경우 풋파일로 문질러 각질을 제거해준다.

 

발각질을 제거한 뒤에는 보습 성분이 들어있는 풋크림을 발라준다.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도 굳은살과 각질은 다시 생기기 쉽기 때문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체계적으로 발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각질제거 후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발각질제거용풋크림 주문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풋케어 시장에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독일 풋케어 전문 쇼핑몰 티타니아(www.titaniamall.com)에서는 발각질제거에 필요한 크레도, 풋파일, 풋발삼크림을 발관리3종세트로 묶어 판매하고 있으며, 풋크림은 기간한정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타니아 제품은 오프라인 이마트몰, 올리브영, 롭스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