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엠엔소프트, 한글날 맞아 내비게이션SW 지니 ‘한글 도메인 이벤트’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현대엠엔소프트 (대표 유영수)는 한글날을 맞아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GINI)’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글 도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GINI)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제품을 등록한 모든 사용자에게 최신 블랙박스와 한글날 기념 시계,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한글날 기념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영문이 아닌 한글 도메인으로 구성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야 한다. 한글 도메인 주소는 ‘지니업데이트.kr’ 이며, 인터넷 주소 입력창에 해당 주소를 입력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보유 하고 있는 지니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기존 지니 제품 사용자 중 시리얼 등록을 하지 않은 사용자도 참여할 수 있다.

김형구 현대엠엔소프트 사업실장은 “한글날을 맞아 국내 대표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인 지니를 사랑해 준 사용자들과 함께 한글의 편안함과 우수성을 되새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제품 등록을 통해 무료 지도 업데이트 등 지니의 다양한 혜택도 누리고, 최신 블랙박스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혜택도 챙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