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야쿠르트 LOOK ‘다이어트 8주 프로젝트’ 결과 공개

소녀시대 다이어트 통해 10인의 여성 총 45kg 감량

한국야쿠르트의 다이어트 브랜드 LOOK이 지난 6월부터 실시한 ‘다이어트 8주 프로젝트’ 결과를 공개했다.

LOOK은 각기 다른 체중의 20~40대 여성 10인을 대상으로 ‘LOOK 8주 프로젝트’를 실시한 결과, 총 45kg의 감량 효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지원자 10인은 트레이너 강과 함께 8주간 소녀시대 다이어트를 했다. 소녀시대 다이어트는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료 및 식품인 LOOK 팻스타핑과 LOOK 슬림핏을 섭취하는 것이다.

운동은 시청역 휘트니스월드의 대표 트레이너 강의 지도하에 이뤄졌다. 도전자들은 1주일에 2번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트레이닝을 받았다.

식이조절은 한국야쿠르트의 LOOK을 통해 실천했다. 아침에는 항상 LOOK 팻스타핑을 마시도록 했고, 저녁 한 끼는 LOOK 슬림핏으로 식사량을 줄여가며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했다.

성과는 놀라웠다. 8주 동안 10인 모두 목표를 웃도는 체중 감량 수치를 보인 것이다. 그중 8주 프로젝트 최종 우승자 한뿌리 씨(26세)는 체중 6.8kg, 체지방 9.3kg을 감량해 주변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2등으로 선정된 유경희 씨(29세) 역시 체중 8.8kg을 감량했고 체지방 8.9kg을 감량했다.

8주 프로젝트를 이끈 트레이너 강은 2등으로 선정된 유경희 씨가 1등 한뿌리 씨 보다 많이 체중 감량을 했지만, 근육량 증가 수치가 부족해 아쉽게 2등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덧붙여 트레이너 강은 “LOOK 다이어트 방법이야말로, 건강하게 음식을 섭취하며 체중을 감량하는 이상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라며, “다이어트 추천 제품 ‘LOOK 팻스타핑’에는 가르시니아 1,400mg이 담겨 있을 뿐 아니라 판두라틴까지 함유돼 있어 풍부한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