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자들의 아지트 네일샵! 요즘 남자들 자주 보여?

 대한민국을 휩쓸고 간 네일아트 열풍.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두 번쯤 가보았을 네일샵에 요즘 남자들이 자주 눈에 띈다. 어쩌다 여자친구와 동행하는 남자들이 보이던 예전과는 달리 풋케어에 대한 남자들의 관심을 대변하기라도하는 듯 발관리를 받고 있는 남자들이 심심치 않게 보인다.

얼마 전 ‘나혼자 산다’에서 김광규, 노홍철이 발관리를 받으면서 발각질 제거에 사용했던 ‘크레도’ 또는 ‘콘커터’라 부르는 도구가 연일 판매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것도 이와 비슷한 사례라고 할 수 있다. ‘크레도’는 발뒤꿈치와 발바닥에 있는 각질과 굳은살을 제거할 수 있는 각질제거기다. 전문네일샵을 가지 않아도 티타니아 크레도(콘커터)만 있으면 집에서도 손쉽고 깨끗하게 발각질제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네일샵이나 발관리샵 방문이 꺼려지는 남성들에게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자료 출처 : MBC)

실제로 티타니아 소프트 크롬크레도는이미 작년에 한 차례 홈쇼핑 완판을 기록했으며 최근에는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진행한 딜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이런 제품을 지금에서야 알다니 지금까지 너무 힘들었다.”,“굳은살 때문에 고생중인 아버지랑 신랑꺼 2개 구입했는데, 반응이 좋고 효과를 많이 봤다.” 등 사용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노출의 계절 여름. 딱딱하고 하얗게 지저분한 발뒤꿈치 때문에 샌들, 하이힐을 신기가 부끄럽다거나, 하이힐을 많이 신어 특히 발 앞쪽굳은살과 엄지발가락굳은살 때문에 골칫거리인 여성들에게도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제품인 만큼, 올 여름 건강하고 예쁜 발을 갖고 싶다면 반드시 하나쯤 갖추어야 할 필수 바캉스 아이템이다.

소프트 크롬 크레도는 티타니아 홈페이지(www.titaniamall.com)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www.titaniamall.com/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