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발매 기념 유저 이벤트 성황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이하 SCEK)는 PlayStation Vita(PS Vita)용 초마법 액션 게임 '소울 새크리파이스(SOUL SACRIFICE)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개발자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유저 이벤트를 개최했다.

6월 20일 강변 테크노마트 9층 하늘공원에서 진행된 유저 이벤트는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을 기다려온 국내 유저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른 시간부터 수 많은 유저들이 몰리며 대성황을 이뤘다. 기획자 이나후네 케이지를 포함한 5명의 개발자들은 한글판 발매일에 맞춰 유저 이벤트 현장을 방문, 국내 유저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수 많은 유저들이 참석해 타이틀을 직접 시연해보고, 다양한 부대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오후 5시부터 시작된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현장 판매에서는 준비된 수량이 조기에 품절되기도 했다.

오후 7시부터 시작된 본 행사는 SCEK 카와우치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해 유저들과의 Q&A 시간, 개발자 무대이벤트 및 사인회, 경품 추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행사에 참가한 유저들은 향후 발매될 다운로드 콘텐츠 및 멀티플레이 공략법 발표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현장에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호응이 이어졌다
이후 개발자 2명과 국내 유저 대표 2명이 함께 현장에서 멀티플레이 시연을 선보였으며, 특히 이나후네 케이지가 직접 시연 중계를 담당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무대에 오른 기획자 이나후네 케이지는 "유저들의 응원과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소울 새크리파이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좋은 게임을 만들어 한국 팬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은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