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투스, 김기리와 함께 '매직팡 for Kakao' 오프라인 행사 진행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5월 30일 '김기리와 함께하는 컴투스 매직팡DAY' 행사를 열고, '매직팡 for Kakao' 유저 초정 오프라인 대전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매직팡 for Kakao' 출시 이후 '김기리와 진짜로 한 팡 붙자!' 이벤트 코너를 통해 참여를 지원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고, 30일 컴투스로 직접 초대해 '매직팡 for Kakao' 공식 홍보모델인 개그맨 김기리와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현장에서는 '매직팡 for Kakao' 내 지인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1:1 대전모드'를 통해, '유저 대 유저', '김기리 대 유저' 경기를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해 최종 승자를 선정하고 기념품 증정 및 포토타임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매직팡 for Kakao' 개발팀과 직접 만나 인사를 나누는 코너와 김기리 인터뷰 시간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홍보모델 김기리는 인터뷰를 통해 "컴투스를 방문해 유저들과 직접 만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매직팡 for Kakao'에 대한 애정을 갖고 더 열심히 홍보 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직팡 for Kakao'는 단순한 조작을 통해 같은 모양의 3블록을 매칭해 나가는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폭 넓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테이지 형식으로 구성된 혼자하기 모드는 물론,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적용되어 지인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1:1대전 혹은 매직팡 유저와 랜덤 1:1대전 모드가 모두 가능하다.

한편, 김기리는 KBS 25기 공채 개그맨 동기 신보라와 '매직팡 for Kakao'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KBS 2TV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 '불편한 진실' 코너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