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T, 2년 연속 亞최우수 이통사에
SK텔레콤은 17일(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텔레콤 아시아 어워드’에서 ‘최우수 이동통신사업자’ 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텔레콤 아시아 어워드는 아시아 통신사업자를 대상으로 13개 부문에 걸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로 16회째를 맞고 있다. 수상자는 통신ㆍIT 전문매체인 ‘텔레콤 아시아’(Telecom Asia) 주관 하에 유명 IT 애널리스트 등 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SK텔레콤은 ▷멀티캐리어ㆍLTE 펨토셀ㆍHD보이스(VoLTE) 등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차별적 기술력 ▷3D 입체 LTE 전국망을 조기에 구축해 LTE 대중화 선도에 기여한 공로 ▷고객의 데이터 이용 패턴에 맞춰 다양한 LTE 특화 서비스를 출시한 혁신성 등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윤용철 SK텔레콤 홍보실장은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에 이은 이번 최우수 이동통신사업자 상 수상은 SK텔레콤의 차별화된 LTE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향후 LTE-A 시대에도 선도적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정일 기자/ryus@heraldcorp.com

윤종필(오른쪽) SK텔레콤 컨버전스 테크랩장이‘텔레콤 아시아 어워드’에서‘최우수 이동통신사업자’ 상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SK텔레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