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웹영웅전2', 레벨업 하면 게임 캐시가 펑펑


- 특정 레벨 달성 시 마다 2만 원 상당의 게임캐쉬 지급
- GM이 출제하는 퀴즈 맞히면 혜택 풍성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RPG '웹영웅전2'에서 50레벨 달성 시 최대 6만 원 상당의 게임캐시를 받을 수 있는 '원보의 화신' 이벤트와 홈페이지 내 '퀴즈 게시판'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원보의 화신'은 새롭게 시작되는 이벤트로 캐릭터가 30/40/50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약 2 만원 상당의 원보를 각각 지급하여 50레벨 달성 시 총 6만 원 상당의 게임캐시를 지원받아 게임 내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되는 '퀴즈 게시판'은 홈페이지 내 '퀴즈 게시판'에서 진행되며 GM이 출제하는 퀴즈를 맞히면 게임캐시나 게임 내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이번 콘텐츠 추가와 이벤트로 누구나 '웹영웅전2'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웹 게임은 캐시게임이라는 인식을 조금이나마 바꾸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서비스를 시작한 '웹영웅전2'는 더욱 다양해진 전투 시스템과 세분화된 캐릭터 육성시스템, 강화시스템 등으로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으며 전작을 뛰어넘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웹영웅전2'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