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양증권,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 1호 출시
[헤럴드경제=성연진 기자]동양증권(www.MyAsset.com)은 25일 일정기간 동안의 수익률이 우수한 2개 섹터 ETF에 집중 투자하는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을 출시하고 29일까지 1호 모집에 나선다.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은 일정기간 성과가 우수한 상위 2개 섹터 ETF(상장지수펀드)를 월별로 특정한 조건 하에 로테이션(순환) 투자하여 지수대비 초과 수익률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목표전환수익률 도달시 안전자산인 채권형ETF로 100% 전환하여 운용되며, 목표전환 수익률에 도달할 경우 고객에게 자동으로 SMS(단문메시지 서비스)로 알려준다.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은 시장의 모멘텀 발생시 추세는 이어진다는 점에 주목한다. 즉 경기상황에 따라 국면별로 주도섹터가 존재하고, 주도섹터가 나타날 경우 상당기간 시장을 선도하여 이끌어간다는 정기적 데이터 분석을 통해 주도섹터에 집중 투자하여 지수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한다. 또 객관적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스템적으로 주도섹터를 선정함으로써 운용인력의 주관을 배제하였다는 점도 특징이다.

조원복 Wrap운용팀장은 “요즘처럼 불확실한 장세에서는 개별종목에 대한 고민보다는 ETF를 활용해 주도섹터에 대한 투자가 가능한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이 좋은 투자 대안”이라고 말했다.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 1호는 동양증권 전국 지점에서 25일부터 29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운용시작일은 4월 1일이다. 최소가입금액은 500만원이며, 랩수수료는 가입시 연1.2%를 선취하고 분기별로 연1.2%를 후취한다. 추가 입금과 중도 출금 모두 가능하며 별도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중도 환매가 가능하다. 문의) 고객지원센터 1588-2600
yjsu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