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대륙제관, 한국존슨과 5년 연속 공급 계약 체결
[헤럴드경제=최재원 기자] 대륙제관이 한국존슨과 5년 연속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제관 및 에어졸 충전 전문기업 대륙제관(004780 대표 박봉준)은 다국적 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국존슨 주식회사와 총 170 억원(2011년 매출액 기준 9.6%) 규모의 에프킬라 킨에어졸외 13종, 리퀴드 살충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급계약은 지난해와 같이 에어졸 부문인 에프킬라의 제관 뿐만 아니라 원액 제조까지 담당하는 ODM(제조자개발생산) 방식으로 체결, 기타 리퀴드 살충제 등을 포함해 완제품을 공급한다. 특히 대륙제관은 캔을 생산할 뿐 아니라 내용물도 함께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에어졸 부문에서의 해외수출 확대도 예상되고 있다.

한국존슨은 에프킬라, 레이드, 터치후레쉬, 지퍼락 등 화학류 생활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에스씨존슨앤드선(SC Johnson&Son)의 국내법인으로, 세계적 네트워크망을 갖추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특히 대륙제관은 한국존슨의5년 연속 공급자로 선정되면서 글로벌 기업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만족시키는 품질경쟁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대륙제관은 지난 2009년 한국존슨과 100억원 공급계약을 시작한 이후 5년연속 공급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지속적으로 공급물량을 늘리며 에어졸 부문 매출신장을 실현하고 있다.

박봉준 대륙제관 대표는 “대륙제관은 R&D가 특화된 기업으로서, 끊임없는 연구가 있었기에 5년 연속 한국존슨과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올해는 에어졸 사업분야 외에도 주력사업인 휴대용 부탄가스, 18L 각관 사업 등 다양한 사업부문의 영업활동을 강화해 올 한해 매출성장을 도모하는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