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채인->이유비, 유아인->김영광...‘참이슬’ 새 광고 모델 발탁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공식모델로 탤런트 김영광과 이유비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드라마 ‘착한남자’를 통해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주목 받고 있는 탤런트 이유비와 모델 출신 탤런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영광이 참이슬의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젊은 세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해 모델로 뽑았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의 기존 모델인 문채원과 유아인을 통해 젊은 세대의 공통적인 관심사인 ‘연애’ 이야기를 풀어낸 바 있다.

2대 커플 모델이 된 이유비와 김영광은 연인간의 설렘과 풋풋한 연애 이야기를 다양한 상황에 담은 참이슬식의 순수한 연애 스토리로 젊은 고객층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신규 모델 선정을 계기로, 광고의 이슈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젊은 세대들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진행해 청춘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더욱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신규 모델 발탁과 풋풋한 연애 이야기 광고 컨셉은 참이슬만의 ‘깨끗함’을 젊은 고객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넓혀가기 위한 시도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참이슬은 100% 천연원료와 자연주의 콘셉트를 중심으로 참이슬의 깨끗함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